몽땅뚝딱 개발자

일상: 굿노트 속지 만들기 본문

몽땅뚝딱이/코딩과 일상

일상: 굿노트 속지 만들기

레오나르도 다빈츠 2023. 4. 20. 11:56

 

일기를 열심히 쓰고있는데 매번 날짜를 적기가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찾아본 굿노트 속지만들기

키노트로 만들 수 있었다...! (😮)

 

 

굿노트 속지 만들기로 보는 아이패드 키노트 사용법 [가이드북 #2-1]

안녕하세요 ~! 가이드북 #1-24편까지 PPT로 굿노트 속지 만들기에 대해서 다루고 만든 굿노트 속지는 무료로 공유하는 글을 올렸는데요. 이제 가이드북 2번째 시리즈인 키노트로 굿노트 속지 만드

cloverc.tistory.com

 

 

굿노트 속지는 만들어야하는데 나는 단순히 표 형태를 원했기때문에..

포토샵을 결제해야하나, xd를 결제해야하나 고민 중이었다.

하지만 키노트로 충분히 내가 원하는 형태로 만들 수 있었다. 야호 야호

이제 저 템플릿을 달별/주별로 만들면되는데 급한 불만 끄고 시간나면 하려고 한다 ㅎ_ ㅎ

 

 

내보내기 완료~~!!!

 

Comments